따스한 햇살과 함께 피어나는 꽃들처럼, 2025년 4월 신작 드라마도 다양한 장르와 매력적인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렘과 긴장으로 채울 예정이다. 가슴 뛰는 로맨스부터 심장 쫄깃한 미스터리까지, 시청자들이 기다려온 이야기가 바로 여기에 있다.

설레는 봄, 3월 방영 예정 드라마 5편이 온다. 이선빈, 강태오 주연의 로맨틱코미디 tvN 감자연구소를 시작으로 ENA 라이딩 인생, JTBC 협상의 기술, KBS2 시트콤 빌런의 나라, tvN 이혼보험까지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를 소개한다.

2025년 푸른 뱀의 해, SBS 새해 첫 드라마는 SBS <나의 완벽한 비서>로 출발한다. 한지민, 이준혁의 완벽한 비주얼과 앙숙 케미로 가슴 설레는 로맨스가 펼치질 예정이다. 이민호, 공효진 주연의 <tvN 별들에게 물어봐>는 지구 밖 생활기를 그린 드라마다. 제작비 500억 투입한 대작으로 로코퀸 공효진과 한류스타 이민호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서운 추위로 온몸을 꽁꽁 얼리는 2월,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일 드라마 남주가 온다. 야망남으로 돌아온 박형식의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  전역 후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배우 서강준은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에서 임무 완수를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하는 국정원 요원을 맡았다. 그밖에 KBS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를 시작으로 tvN, 채널A 등 신작 드라마 6편이 방영될 예정이다.   

12월 신작 드라마가 5편이 온다. 866만 관객들의 울렸던 영화 ‘수상한 그녀’가 돌아왔다. KBS2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영화보다 확장된 캐릭터와 업그레이드된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배우 고현정의 3년만의 드라마 복귀작 ‘ENA 나미브’로 인생 캐릭터 갱신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의 올해 최고 기대작 ‘열혈사제2’부터 로맨틱코미디 ENA ‘취하는 로맨스’,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퓨전 사극 jtbc ‘옥씨부인전’, 범죄 수사 KBS ‘페이스 미’ , tvN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스릴러 MBC ‘지금 거신 전화는’ 까지 11월에도 신작 드라마가 쏟아진다.

29년만에 MBC드라마에 복귀한 한석규, 믿고 보는 배우 김태리의 국극 도전, <펜트하우스> 천서진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김소연의 연기 변신까지 2024년 10월 신작 드라마를 만나보자.

2024년 여름, 안방극장에는 스릴러부터 로맨틱코미디까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찾아온다. 믿고 보는 최고의 배우진들, 시선을 압도하는 다채로운 장르를 통해 화제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RADIO Pro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