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
국가대표 복싱 선수였던 윤동주(박보검). 메달리스트 특채로 강력특수팀 순경이 된다. 참을 수 없는 불의 앞에 다시 주먹을 쥐는 뜨거운 청춘이다. 매일 근력 운동 1시간, 복싱 훈련 2시간을 6개월이상 진행한 박보검의 파격 변신이 돋보인다. 사격 금메달리스트 출신 강력특수팀 경장 지한나(김소현)은 목표를 향해 주저 없이 직진하는 강단 있는 성격과 차가운 겉모습 뒤 숨겨진 뜨겅누 심장을 가졌다.
<MBC 노무사 노무진>
2025.5.30.~ 금토 21:50(10부작)
연출 임순례/ 극본 김보통, 유승희
출연 : 정경호, 설인아, 차학연
장르 : 법정, 오피스물, 코미디, 판타지
#귀신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
자격증만 있으면 채용하겠다는 선배의 말에 속아 노무사 시험에 합격한 노무진(정경호). 채용은 커녕, 울며 겨자 먹기로 노무사 사무실을 개업하지만 월세만 밀린다. 생사의 갈림길에 선 순간 노동법전을 손에 든 보살을 만나 목숨을 구한 후부터 귀신을 보게 된다. . 귀신들의 노동 문제를 해결하며 성장해 나가는 코믹 판타지 드라마.
<SBS 사계의 봄>
2025.5.6.~ 수 22:40(10부작)
연출 김성용, 극본 김민철
출연 하유준, 박지후, 이승협, 서혜원
장르 : 로맨틱 코미디, 청춘, 캠퍼스, 음악
#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 퇴출 후 운명처럼 ‘김봄’을 만난다
데뷔 5년간 단 한 번도 음원 1위를 놓쳐본 적 없는 무패 신화의 주인공 사계. 그러나 어느날 ‘딱 한 번의‘ 폭행 사건으로 하루아침에 추락한다. 폭행사건 이후 자숙의 방편으로 가게 된 대학교에서 사계는 처음으로 운명의 상대 ‘김 봄‘을 만나게 된다.
한때 아이비리그를 꿈꾼 소녀 김 봄은 현재는 실용음악과 재학생이자 프로알바러. 엄마의 죽음 이후 편의점 알바부터 할 수 있는 일은 뭐든 닥치는 대로 하기 시작한다. 잠자는 시간마저 학업을 쫓고, 엄마 몫까지 제대로 살아서, 성공하는 것이 목표다. 그런 봄에게 찾아온 뜻밖의 행운, 사계. 이 힘든 시련에도 끝까지 음악을 포기하지 않았던 것은 모두 사계를 만나기 위함이었다는 걸 깨닫는다.
<tvN 미지의 서울>
2025.5.24.~ 토일 21: 20(12부작)
연출 박신우/ 극본 이강
출연 박보영, 박진영, 이재인, 임철수, 류경수
장르 : 로맨틱 코미디, 성장, 힐링, 휴먼
# 벼랑 끝에 선 쌍둥이 자매, 인생을 맞바꾸는 비밀 약속!
박보영 배우의 1인 2역으로 화재를 모은 미지의 서울은 얼굴 빼고 모든게 다른 쌍둥이 자매가 인생을 맞바꾸는 거짓말로 진짜 사랑과 인생을 찾아가는 로맨틱 성장 드라마. 유미지와 유미래는 살아온 날은 같지만 정반대의 삶을 살고 있는 쌍둥이 자매. 엄마 뱃속에 있을 때부터 태어난 어른이 될 때까지 늘 한 편이었던 두 사람은 모종의 계기로 인해 각자의 인생을 맞바꾸게 된다.
<tvN 금주를 부탁해>
2025.5.12.~ 월화 20: 50(12부작)
연출 장유정/ 극본 명수현, 전지현
출연 최수영, 공명, 김성령, 조윤희
장르 : 로맨틱 코미디, 일상, 청춘
# 애주가 여자가 술을 증오하는 첫사랑과 재회하며 금주에 도전하는 맨정신 사수 로맨스
국내 1위 자동차 그룹 정비사 한금주(최수영). 술이 좋아서 약혼자를 차 버리고 고향 보천으로 끌려 내려왔다. 고향에서 소울메이트이자 술 메이트 의준(공명)을 만나게 된다. 일방적으로 손절 당한 후 오랜만에 만났지만 코드가 전혀 안 맞다. 고등학교부터 대학때까지 늘 옆에 있었던 두 사람, 하지만 의준이 용기 내서 고백하려던 그때 금주 곁을 떠날 수 밖에 없는 일이 벌어졌다.
<ENA 당신의 맛>
2025.5.12.~ 월화 22:00(10부작)
연출 박단희, 극본 정수윤
출연 :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
장르 : 로맨틱 코미디, 성장, 요리
#레시피 사냥꾼과 똥고집 셰프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
대한민국 1등 식품기업 ‘한상’의 이사이자, 디아망 원스타 파인다이닝 ‘모토’의 책임자 한범우. 쓰리스타가 되기 위해 유명 맛집들의 레시피를 빼돌리는 일도 마다하지 않던 그는 전주의 작은 파인다이닝을 운영하는 천재 셰프 ‘연주’의 레시피를 빼돌리려다 그녀와 엮이게 된다. 연주는 곧 죽어도 그날 구매한 최상급 재료만 사용하겠다는 확고한 요리 철학 탓에 기울어 가는 식당을 보며 망연자실하던 중, 다짜고짜 식당을 인수하겠다는 재벌 2세 범우를 만난다.